플라멜엠디, 피부노화 방지할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 선보여
상태바
플라멜엠디, 피부노화 방지할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 선보여
  • 정훈상
  • 승인 2019.08.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가 피부노화에 대한 예방 및 관리성이 중요해지고 있는 트렌드에서 2030세대를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추천했다.

안티에이징 케어는 빠르게는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까지 이른 나이부터 시작할수록 나이가 들면서 효과가 나타난다. 하지만 어린 나이 때 부터 관리하기란 피부에 대한 문제의식을 갖지 않는 이상은 쉽지 않다.

대부분 많은 이들이 피부 상태가 악화될 때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피부 관리에 집중하지만, 결국에는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여 피부과의 도움을 반복적으로 받게 된다는 것. 따라서 최근 소비자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국내 유수의 브랜드들은 이미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는 추세다.

올해 초 런칭한 브랜드 플라멜엠디는 자사의 주력제품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135mL)’를 2030세대를 위한 얼리 안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사진=플라멜엠디)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사진=플라멜엠디)

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사용할 것을 추천했다. 보이차추출물과 식물성 태반 추출물인 플라센타의 유효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피부보약 에센스로 불려지기도 한다.

본 제품의 두드러지는 특징은 열을 가하지 않고 제품의 유효성분을 손상없이 추출하는 기법인 인퓨전 추출법을 통해 제조되어 원료 그대로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직접 전달 해 트러블이나 색소침착 개선 부터 안티에이징, 항노화, 피부탄력 등 연령대 별로 발생할 수 있는 흔한 피부 고민들까지 개선할 수 있다. 

구입은 플라멜엠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국내 온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가능하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플라멜엠디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