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팝업스토어 현장 공개! 첫날부터‘북적’
상태바
브이티 코스메틱 팝업스토어 현장 공개! 첫날부터‘북적’
  • 김재현
  • 승인 2019.09.2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브이티 코스메틱)
(사진제공: 브이티 코스메틱)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오늘(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지하 1층 더웨이브 코스모너지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감성과 매력을 담은 핸드크림 ‘라뜰리에 데 섭틸 시그니처 핸드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론칭한 니치 향수’L'ATELIER des SUBTILS (라뜰리에 데 섭틸, 이하 라뜰리에)’의 향을 꼭 닮은 핸드크림으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 공개 한 뒤 브이티 코스메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뽀송한 섬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플로럴향(코통) ▲자연 그대로의 알싸한 상쾌함과 천연 향신료의 시원함을 담은 향(베흐) ▲강인한 나무의 우디 향과 오래된 종이의 사향을 지닌 고급스러운 향(부아) ▲아로마틱, 톡 쏘는 달콤한 감귤을 담은 향(시트러스) ▲바닐라 베이스의 달콤하고 파우더리한 향(푸드흐) ▲심오하고 미스터리한 머스크, 우디, 플로럴향(머스크) ▲청량하고 화창한 여름날의 바다를 표현한 향(오션) 등 7가지의 다양한 향을 담아 총 7종(각50ml)의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일시 품절됐던 라뜰리에도 만나볼 수 있다. 라뜰리에는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럽게 담아낸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라뜰리에는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D사를 비롯, ‘디올’ 및 ‘프레쉬•겔랑’ 등 LVMH 그룹의 수석 조향사로 활동했으며 향수 및 뷰티를 창조하는 크리에이티브 랩인 ‘EXPERIS’ 창립자 ‘Frederic Burtin(프레데릭 뷔르텡)’과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니치 향수다.

아울러 브이티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브이티 코스메틱 제품을 랜덤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선착순 럭키박스 이벤트나 방탄소년단 향수를 테마로 한 롯데백화점 내 7개의 공간에서 스탬프 7개를 모두 모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펼쳐진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라뜰리에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라뜰리에의 향을 꼭 닮은 라뜰리에 데 섭틸 시그니처 핸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브이티 코스메틱은 향후 팝업스토어 등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브이티 코스메틱만의 차별화된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