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우아美+백옥피부'로 공항 점령...감각적 패션 ‘시선 집중’
상태바
김민정, '우아美+백옥피부'로 공항 점령...감각적 패션 ‘시선 집중’
  • 전혜정
  • 승인 2019.11.2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사진=WIP(더블유아이피)

배우 김민정이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공항을 빛냈다.

배우 김민정은 JTBC 수요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하와이 편’ 촬영차 지난 2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하와이로 출국했다. 이날 김민정은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공항 패션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민정은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블랙 시스루 티셔츠와 슬림핏 블랙 팬츠를 착용해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내는가 하면, 우아한 백조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 롱 패딩으로 특유의 백옥 같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여기에 김민정은 모던한 선글라스와 앵글부츠로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을 완성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민정의 공항 패션이 공개된 직후, “패딩 너무 예쁘다”, “패딩 브랜드 좀 알려주세요”, “선글라스 어디 건가요?” 등 그가 착용한 패션 아이템에 대한 누리꾼들의 문의가 쇄도했다고. 이처럼 배우 김민정은 이번 공항 패션을 통해 ‘원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한 배우 김민정은 친일파 아버지 밑에서 자랐지만 뜨거운 애국심을 가슴에 품고 의병들의 항일 운동을 돕는 ‘쿠도 히나’를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그런 배우 김민정이 ‘한끼줍쇼’를 통해 해외 독립 운동의 핵심 지역이자 한인 이민 역사의 시작점인 하와이를 방문하여 선보일 활약에 방송 전부터 대중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배우 김민정의 열정과 무궁무진한 매력이 가득 담긴 ‘한끼줍쇼’ 3주년 특집 ‘하와이 편’에는 배우 여진구와 임시완이 함께 출연하며, 오는 12월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