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로이, 트로트로 가요계 출사표! 11일 데뷔곡 '뭐없나' 발매
상태바
BJ로이, 트로트로 가요계 출사표! 11일 데뷔곡 '뭐없나' 발매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콜리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콜리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터넷 방송 BJ 겸 크리에이터 로이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11일 소속사 콜리다 엔터테인먼트는 이로이로 활동하게 될 BJ로이의 가요계 데뷔 소식을 전했다.

BJ로이는 아프리카TV와 팝콘TV를 오가며 왕성히 활동중인 BJ로, 본인의 활동을 BJ에만 국한짓지 않고 활동방면을 더 넓혀 가수로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게 됐다.

BJ로이의 가수 활동명은 이로이다. 11일 대중들에게 처음 공개되는 '뭐없나'는 류대호 프로듀서의 곡이다. 인터넷 방송의 최강자 BJ여포의 유행어인 '뭐 없나'와 '맛은 있네'를 모티브 삼은 작사에 트로트에 EDM을 가미한 듣고만 있어도 절로 흥이 나는 세미트로트 곡이다.

'뭐없나'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트로트 특유의 신나는 리듬이 합쳐져 한번만 들어도 멜로디를 자꾸 흥얼거리게 만드는 트로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 노래 초반에 형님 누님들에게 애정을 표하는 가사가 반복되는, 형님들과 누님들에게 바치는 '형님누님송'이다.

한편 이로이의 데뷔 싱글앨범은 오늘(11일) 정오 벅스, 멜론, 바이브, 올레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같은날 금천구 금나래아트홀에서 열리는 트로트프로그램인 베스트가요쇼에 출연해 신곡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로이는 개인방송과 음악방송, 그리고 각종 행사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