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터치' 향한 무한 애정 발산 "드라마 자체가 큰 도전, 공감하며 봐달라"
상태바
김보라, '터치' 향한 무한 애정 발산 "드라마 자체가 큰 도전, 공감하며 봐달라"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I, 스토리네트웍스 제공
사진=MI, 스토리네트웍스 제공

배우 김보라가 '터치'를 통해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당찬 20대로 변신한다.

김보라는 오는 1월 3일 첫 방송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극본 안호경, 연출 민연홍)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김보라는 극 중 10년 동안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보냈지만 뜻하지 않은 이유로 꿈이 좌절되면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새로운 꿈에 도전하게 되는 인물인 한수연 역을 맡았다.

김보라는 "대본을 보고 보이지 않은 곳에서 함께 고생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작품을 통해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끌렸다. 또한 수연이와 같은 20대, 사회 초년생들에게 공감을 줄 수 있는 부분이 많다는 점도 좋았다"며 작품을 선택한 배경을 공개했다.

이어 "수연이와 저는 솔직하게 말하는 부분이 많이 닮은 것 같다. 실제로 이 부분을 감독님과 작가님이 강점으로 봐주셨고, 잘 살려 표현하면 좋겠다고 하셔서 연기할 때 보다 집중해서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수연이는 이미 큰 좌절을 겪은 사람이다. 한 번 크게 넘어졌던 사람들은 작은 휘청거림에 주저앉지 않는 의연한 모습을 보여주곤 하는 것 같다. 물론 경험을 통한 두려움은 항상 존재하고, 그걸 이겨낼 용기 또한 필요하지만 그런 감정적인 부분들에 중점을 두며 연기하고 있다"면서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아울러 "이번 작품을 통해 평소 해보지 못했던 것들을 많이 배우게 됐는데, 드라마 '터치' 자체가 저에겐 도전적인 의미를 주는 것 같다. 아직 부족하고 서툰 부분들이 많이 있지만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당찬 포부도 밝혔다.

끝으로 그는 바쁜 촬영 중임에도 시청자들을 향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그는 "'터치'에는 개성 뚜렷한 매력적인 배우분들이 많이 나온다. 시청자들께 긍정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다양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터치'는 오는 1월 3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