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빈, 데뷔 앨범 릴리즈 투어 비하인드 컷 공개..뜨거운 열기 고스란히
상태바
아빈, 데뷔 앨범 릴리즈 투어 비하인드 컷 공개..뜨거운 열기 고스란히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1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AC E&M 제공
사진=LAC E&M 제공

DJ 겸 프로듀서 아빈이 데뷔 앨범 릴리즈 투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16일 소속사 LAC E&M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아빈의 데뷔 앨범 '트랜치(TRANCHE)' 릴리즈 투어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에 올라 독보적인 디제잉 실력을 뽐내며 관객들과 교감하고 있는 아빈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컷에는 아빈의 음악을 온몸으로 느끼며 열광하는 관객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아빈은 최근 오스트레일리아를 시작으로 일본, 필리핀, 인천, 부산, 광주 등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앨범에 삽입된 '홀 휠(Whole Wheel)'과 '러브 올 크리에이션(Love All Creation)'을 비롯해 일렉트로닉 힙합, 일렉트로닉 팝, 덥스텝 장르 등 그의 음악적 색깔이 집약된 음악들을 선사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5일 발매된 아빈의 첫 번째 EP 앨범 '트랜치'는 그가 경험해 온 인생의 조각들과 사랑과 음악, 분노, 미래에 대한 생각 등을 담은 일렉트로닉 베이스의 앨범이다. 매드클라운, 김하온, 쿠기, 페노메코, pH-1, 소코도모, 새소년 황소윤, Dbo, 저스디스, 구피, 릴러말즈 등 가요계 대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아빈은 오는 20일 서울, 21일 대구에서 데뷔 앨범 릴리즈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