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나가쇼' 이경규, 無 조미료 입담 풀코스 선사! 비건 문화 소개
상태바
'막나가쇼' 이경규, 無 조미료 입담 풀코스 선사! 비건 문화 소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방송 캡처
사진=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조미료 없는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7일 방송한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이하 '막나가쇼')에서는 핵심을 찌르는 질문부터 제작진을 향한 불만 표출, 새초롬하게 자존심을 드러낸 이경규의 입담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이경규는 비건 셰프 안백린을 만나 보통 사람들에게는 다소 낯선 비건 문화를 촘촘히 밝혀가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특히 비건 식료품점 주인에게 "왜 하필 비건 식료품점을 하게 됐습니까", "월세는 뽑아내고 있습니까: 등 직설적인 질문을 서슴없이 던져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누구나 궁금할 법한 부분들을 세세히 파고들었다.

또한 안백린의 레스토랑에서 비건 요리 과정을 관심 있게 지켜보던 이경규는 어느새 보조 셰프로 열일을 하는 자신의 모습에 현실 자각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이렇게 일을 하게 될 줄 생각 못했다”고 토로하며 "허재는 빵 먹기만 했는데 나는 이게 뭐야?"라며 불만을 표출, 점점 침울해지는 표정과 자조 섞인 한탄으로 은근한 짠내와 함께 폭소를 일으켰다.

닭 없는 닭개장과 소고기 없는 떡갈비 등 비건 음식에 쏙 매료된 이경규는 노루궁뎅이버섯으로 후라이드치킨을 만든다는 고급정보를 입수하고 안백린 셰프에게 부탁을 해보려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이경규표 채식주의자용 치킨이 탄생하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비건 백종원이 되어 비건 음식을 대중화시키고 싶다"는 안백린의 최종 꿈에 뾰로통한 표정을 지은 이경규는 "대중화를 원한다면 백종원 이야기를 해서는 안되죠”라며 은근한 압력을 행사했다. 이에 안백린은 "비건 이경규로 하겠다"며 급기야 목표를 변경했다. 이경규는 만족의 뜻으로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렇듯 이경규는 '막나가쇼'의 'WHO!누규' 코너를 통해 뼈 때리는 질문과 발언들을 '막' 던지며 화제의 인물들과 독특하고 유쾌한 만남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명불허전 입담 대가 이경규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막나가쇼'에서 계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