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웨이', 연말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아쿠아맨' 흥행 계보 잇는다
상태바
'미드웨이', 연말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아쿠아맨' 흥행 계보 잇는다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누리픽쳐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사진=(주)누리픽쳐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영화 '미드웨이'가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 쾌감으로 지난해 '아쿠아맨'의 흥행 계보를 이을 예정이다.

최근 연말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의 흥행세가 뚜렷하다.

지난해 폭발적인 흥행세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돌풍을 일으킨 '아쿠아맨'은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작품이다.

'아쿠아맨'은 이제껏 본 적 없는 바다 왕국의 거대한 스케일과 다양한 심해 크리처들의 등장으로 화려한 비주얼 혁명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총 500만 명의 관객 수를 돌파하며 DC 유니버스의 부활을 알렸다.

무엇보다 한 해의 마지막 모든 것을 잊게 해줄 만큼 짜릿한 시각적 경험과 통쾌한 메시지가 국내에서도 많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쟁쟁한 국내 개봉작들 사이에서도 흥행에 성공한 것으로 평가된다.

2019년 마지막 날 극장가를 찾는 '미드웨이'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넘보던 최강 일본을 침몰시키며 전 세계 역사를 바꾼 기적 같은 전투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작품이다.

'미드웨이'는 '인디펜던스 데이' '2012' '투모로우' 등의 작품으로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블록버스터의 세계를 구축한 블록버스터의 제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이다. 이번 영화에서도 범접할 수 없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올 연말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줄 화끈한 전투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전쟁 역사상 가장 치열하고 거대한 전투로 기억되고 있는 미드웨이 해전을 담은 '미드웨이'는 육지와 해상 그리고 공중을 넘나들며 감독의 전매특허인 스펙터클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CG 액션으로 표현,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미드웨이'는 다양한 국내 작품 사이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작년 연말 '아쿠아맨'에 이어 급이 다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로 흥행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드웨이'는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