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웨이', '파괴지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와장창 예고편' 공개
상태바
'미드웨이', '파괴지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와장창 예고편' 공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영화 '미드웨이'의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한국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26일 '미드웨이' 측은 '파괴지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직접 전하는 '와장창 예고편'을 공개했다.

롤랜드 에머리히는 공개된 영상에서 한국어로 "와장창"이라는 단어와 함께 스트레스를 싹 날려줄 '미드웨이'를 소개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파괴의 왕' 다운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에는 "미드웨이 와장창", "2019 와장창", "스트레스 와장창", "다이어트 와장창" 등 올해 마지막과 2020년의 시작을 '미드웨이'와 함께 할 관객들에게 전하는 덕담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유창한 한국어 솜씨로 국내 관객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담은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영상은 국내 예비 관객들에게 영화에 대한 기대와 함께 친근한 매력을 더한다.

한편 '미드웨이'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넘보던 최강 일본을 침몰시키며 전 세계 역사를 바꾼 기적 같은 전투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31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