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Thumbs Up'으로 9개월 만에 컴백! 차원 다른 뉴트로 댄스곡
상태바
모모랜드, 'Thumbs Up'으로 9개월 만에 컴백! 차원 다른 뉴트로 댄스곡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3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신곡 '떰즈업(Thumbs Up)'으로 컴백한다.

모모랜드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떰즈업'을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신곡 '떰즈업'은 어느 곳에서나 주목받는 셀럽(Celeb)의 일상을 뉴트로(New-tro) 한 사운드와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강렬한 베이스와 펑키 리듬의 브라스가 돋보이는 비나하우스 곡으로, 모모랜드 특유의 업텐션 한 매력이 코러스 파트 중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29일 포인트 안무를 담은 코레오그래피 포인트 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떰즈업'은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의 뉴트로 음악이다.

한편 모모랜드는 30일 오후 6시 '떰즈업'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2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 공연장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