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웨이', 실 관람객 호평일색! 주말 극장가 흥행 질주 예고
상태바
'미드웨이', 실 관람객 호평일색! 주말 극장가 흥행 질주 예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영화 '미드웨이'가 실 관람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주말 극장가 점령에 나선다.

'미드웨이'는 지난달 31일 개봉 이후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외화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좌석판매율 전체 1위를 달성하며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개봉 주말 극장가 역시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미드웨이'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넘보던 최강 일본을 침몰시키며 전 세계 역사를 바꾼 기적 같은 전투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작품이다. 일본의 제국주의를 패망으로 이끈 실제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실존 인물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은 기본, 상상 이상의 액션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전투씬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국내외 매체들의 호응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 세례에 힘입어 CGV 골든에그지수 93%, 시네마 스코어 A를 기록하는 등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쟁쟁한 국내 영화들 가운데, 좌석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새해 극장가의 진정한 다크호스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초대형 스크린에서의 짜릿한 경험을 남기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대형 스크린, 4DX 같은 포맷으로 관람할 것을 추천하는 것은 물론, 상영관 확대 요청까지 이어지는 등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개봉과 동시에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며 평점 수직 상승 중인 영화 '미드웨이'는 이번 주말 극장가도 강타할 예정이다.

한편 '미드웨이'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