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효빈, 6일 신곡 '가끔은' 발표!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4개월 만에 컴백
상태바
정효빈, 6일 신곡 '가끔은' 발표!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4개월 만에 컴백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퀘어레코드 제공
사진=스퀘어레코드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정효빈이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정효빈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가끔은'을 발매한다.

정효빈은 지난 4월과 9월 '처음이라서'와 '달라진 니 마음'으로 이별의 슬픔과 분노를 뛰어난 가창력으로 표현했다. 그는 이번 신곡 '가끔은'으로 체념의 감정을 노래하며 이별 3부작을 완성한다.

특히 '가끔 놓지 못 할 추억에 빠져서 이해 못할 날들을 살고 있어' '머리로는 잊어도 마음은 아니래 이렇게 자꾸 널 생각해' '끝도 없이 시작되는 하루 앞에 매일 처음처럼 아파' 등의 가사로 이별로 힘들어하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정효빈은 지난해 4월 '처음이라서'로 데뷔, 재즈 및 발라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단기간에 차세대 발라드 여신으로 떠올랐다. 특히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탄탄하고 안정적인 보이스와 시원한 고음으로 10대 리스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정효빈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