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강남모던걸'展에 협찬 후원 진행... 100년 전 모던걸의 삶과 열정 담아내
상태바
클리오, '강남모던걸'展에 협찬 후원 진행... 100년 전 모던걸의 삶과 열정 담아내
  • 최종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0.01.0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클리오 제공
사진=클리오 제공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100년 전 모던걸의 삶과 열정을 주제로 한 체험 전시 '강남모던걸'展에 협찬 후원한다.

100년 전, 유행을 선도했던 신여성들의 열정과 삶을 아트워크와 컨셉 공간으로 재현한 예술 전시‘강남 모던걸’,은, 시대를 이끈 모던걸의 주체 의식과 용기가 담긴 스토리로 관람객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개성 넘쳤던 화장방과 침실, 욕실 등을 뉴트로 감성으로 구현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클리오는 이번 전시에서 ‘100년전 신여성’의 단장 공간을 표현한 ‘클릐오 화장방’을 매력적으로 연출해 연일 화제다.

‘남의 시선 따위에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할’ 모던걸을 위한 ‘클릐오 화장방’은 클리오의 스테디 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인생 샷 스팟으로 꼽히는 ‘내가 빛나는 행잉 데코 포토존’,  ‘킬커버 광채 쿠션’을 100배 이상 확대한 역대급 크기의 ’대형 킬커-버 쿠션’ 포토존 등 유니크한 체험요소로 관람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
과감한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 힙한 모델 비쥬얼, 특유의 당당하고 거침없는 애티튜드로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이번 ‘클릐오 화장방’ 전시를 통해 ‘스트리트로 나선 모던걸’의 꾸밈과 단장을 아낌없이 응원할 예정이다.

한편,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는 ‘강남모던걸’ 은 특색 있는 체험 요소 외에도 그 시대와 인물로부터 영감을 받은 몽상, 수수, 아갸미, 온진, 호사 등 주목받는 현대 아티스트들의 작품으로 더욱 인기를 끈다.

클리오가 후원하는 '강남모던걸'展은 오는 4월 30일까지 신논현 르메르디앙호텔 1층 M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