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 웃음 공약 메인 포스터 공개…"진실의 주둥이가 터진다!"
상태바
'정직한 후보', 웃음 공약 메인 포스터 공개…"진실의 주둥이가 터진다!"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EW 제공
사진=NEW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가 정직한 웃음 공약을 내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8일 '정직한 후보' 측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에는 배우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등 작정하고 웃음을 선사할 '뻥쟁이 군단'이 총 출동했다.

먼저 대한민국 넘버원 거짓말쟁이에서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잃고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주상숙(라미란 분)이 확성기를 들고 있는 모습과, 그 뒤에서 어쩔 줄 모른 채 그녀를 지켜보는 열정 부자 보좌관 박희철(김무열 분)의 모습은 전 국민 앞에서 펼쳐질 주상숙의 맞는 말 대잔치로 인해 두 사람에게 닥칠 역경을 예고한다.

또한 이 모든 일의 발단이자 기도 성공률 백퍼센트인 상숙의 할머니 김옥희(나문희 분)와 진실만을 말하는 상숙으로 인해 가장 많은 팩트 폭격을 맞게 된 상숙의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식(윤경호 분), 그리고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아들 봉은호(장동주 분)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빈큼없는 코믹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아울러 '웃음 빵! 속이 뻥! 진실의 주둥이가 터진다!'라는 카피는 작정하고 웃기는 '정직한 후보'의 속 시원하고 유쾌한 재미를 기대케 한다.

이밖에도 '정직한 후보' 메인 예고편은 오늘(8일)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