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월드 투어 LA 공연 전 세계 실시간 송출…생생한 현장 열기 전달
상태바
세븐틴, 월드 투어 LA 공연 전 세계 실시간 송출…생생한 현장 열기 전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8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세븐틴이 월드 투어 '오드 투 유(ODE TO YOU)' 콘서트 공연의 생생한 열기를 전 세계로 전한다.

세븐틴은 지난해 8월 '세븐틴 월드 투어 '오드 투 유'(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아이치·요코하마·마쿠하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등 아시아 7개 지역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오는 10일부터는 북미 8개 지역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현지 시간) LA The Forum에서 진행되는 '세븐틴 월드 투어 '오드 투 유' 인 엘에이(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LA)' 공연 실황을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또 세븐틴의 열정적인 무대를 보다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네이버 V LIVE+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할 계획이다.

이번 실시간 생중계는 아쉽게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도 희소식으로, 세븐틴의 다채로운 콘서트를 생동감 넘치게 접하며 소중한 추억을 함께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과의 시차로 인해 한국 시간으로는 오는 20일 오후 12시 30분인 평일 낮에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팬들을 위해 특별히 '딜레이 라이브'도 추가로 지원된다.

이밖에도 공연 실시간 생중계와 다시 보기 VOD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은 8일 오후 6시부터 V앱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2020년에도 글로벌 파워를 입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세븐틴이 이번 월드 투어 '오드 투 유'를 통해 얼마나 많은 관객들을 운집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8일 오전(현지 시간) FOX5 토크쇼 '굿 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 예정이며, 오는 10일 뉴어크 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댈러스, 휴스턴, 멕시코시티, 로스앤젤레스, 새너제이, 시애틀 등 북미 8개 도시에서 '세븐틴 월드 투어 '오드 투 유''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