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펭수에게 포스가? '탈 우주급' 존재감 과시
상태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펭수에게 포스가? '탈 우주급' 존재감 과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 제공
사진=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펭수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지난 7일 오후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서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펭수의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외화 최초로 펭수와 함께 진행된 콘텐츠이자,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고유한 매력과 펭수의 탈 우주급 존재감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 펭수는 소품실 청소를 하다 우연히 요다 인형을 발견한 후 일상 생활 속에서 '스타워즈'의 포스를 느끼게 된다는 설정으로 진행된다.

포스의 힘에 이끌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보기 위해 극장으로 향한 펭수는 특별 4DX 영상 체험부터 매니저와 함께 광선검 배틀을 펼치는 등 '스타워즈'의 다채로운 매력에 흠뻑 빠졌다.

한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가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