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자이엘, 자이엘라이트 활용 미세먼지 차단 특허 취득
상태바
오상자이엘, 자이엘라이트 활용 미세먼지 차단 특허 취득
  • 김태우 IT 산업부 기자
  • 승인 2020.01.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원료 개발 회사 오상자이엘이 독자 개발한 원료 자이엘라이트(Jaielite)를 기반으로, 미세먼지 필터링 효과가 뛰어난 입자 ‘안티더스트 콤플렉스(Anti-dust Complex)’를 개발했다.

오상자이엘의 '안티더스트 콤플렉스'는 그 차별성을 인정받아 특허 등록을 지난 12월 26일 완료(특허번호 제10-2062345호), 현재 이를 주 원료로 미세먼지가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막는 고부가가치 친환경 화장품을 개발 중에 있다. 특히 미세먼지 차단과 관련한 특허들이 개념적인 부분에 그쳤던데 반해, 이번 오상자이엘의 특허는 원료화 과정 및 화장품으로 제형화한 상태에서도 효능을 인정받아 그 의미를 더한다.

이에 오상자이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자이엘이 독자 개발한 더마 케어 성분을 활용, 미세먼지로부터 소비자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외부 자극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피부를 한층 더 건강하게 가꿔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자이엘은 화장품 사용 시 피부에 흡수되는 3%는 물론 흡수되지 않는 피부 위 97%까지 꼼꼼히 챙긴 ‘100% 피부건강 더마 솔루션’ 브랜드로, 지난 2018년 런칭 이후 트러블 케어, 두피 케어, 아토 케어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자이엘 베스트 셀러 제품인 ‘AC 클리어 크림 플러스’는 피지와 노폐물 제거는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일명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획 단계부터 철저하게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하고 색소와 향을 쓰지 않는 자이엘이 선보이는 라인은 피부에 순하고 건강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