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주, 콘서트 실황 영상 공개…가창력 폭발 'BEAUTIFUL' 무대
상태바
범주, 콘서트 실황 영상 공개…가창력 폭발 'BEAUTIFUL' 무대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범주(BUMZU)가 콘서트 실황 영상을 공개하며 힐링을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범주의 '뷰티풀(BEAUTIFUL)' 무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콘서트의 여운을 이어 나갔다.

범주는 지난 1일과 2일 총 3회에 걸쳐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0 범주 콘서트 '스튜디오'(2020 BUMZU CONCERT 'STUDIO')'를 성황리에 마쳤다.

그는 팬들이 보낸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앙코르곡이었던 '뷰티풀' 무대를 공개한 것이다.

특히 '뷰티풀'은 지난 2015년 발매된 범주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굿 라이프(GOOD LIFE)'의 수록곡으로,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애절한 가사가 담겨있어 범주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탁월한 감정선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이에 범주는 실황 영상을 통해 수준급의 라이브 실력을 드러냈으며, 깊은 감성으로 힐링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담아내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해 아직 가시지 않은 콘서트에 대한 진한 감동과 여운을 상기 시켰다.

이처럼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과 함께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더욱 견고하게 완성시킨 범주가 선보인 단독 콘서트 '스튜디오'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범주는 향후 다양한 음악적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