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레이, 19일 세 번째 EP 앨범 'DYSTOPIA' 발매…웨이션브이 양양 피처링
상태바
임레이, 19일 세 번째 EP 앨범 'DYSTOPIA' 발매…웨이션브이 양양 피처링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7 10: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레이(좌), 양양(우),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임레이(좌), 양양(우),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DJ 겸 프로듀서 임레이(IMLAY)가 중국 그룹 웨이션브이(WayV) 멤버 양양의 지원사격 아래 신곡을 발표한다.

임레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디스토피아(DYSTOPIA)'를 공개한다.

'디스토피아'는 지난 해 8월 선행 싱글로 발매된 '위드아웃 유(Without U)'를 포함한 다채로운매력의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아스테로이드(Asteroid)'는 신스웨이브(Synthwave) 색이 가미된 퓨처베이스(Future Bass) 곡으로, 열정적이고 운명적인 사랑을 우주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웨이션브이 멤버 양양이 피처링으로 참여, 개성 있는 보컬로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뫄뫄 2020-02-17 18:08:03
세계의 자랑 인류의 자랑 귀요미깜찍이말랑막내 양양군이 슴스테 참여한다는 소식을 듣고 호다닥 달려왔습니다 ^^ 양양군 무대나 영상 볼 때 눈길이 가는 친구더라구요 ^^ 노래 춤 랩에 이어서 피처링까지 ^^~~ 아주 다재다능한 양양군의 멋있는 모습 응원해요 ~~ 파이팅 ♡ 加油扬扬 !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