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초보 싱글 대디' 등장에 짜증 폭발 "인연 끊어"
상태바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초보 싱글 대디' 등장에 짜증 폭발 "인연 끊어"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선녀보살 서장훈과 아기동자 이수근이 기막힌 치정 관계에 격분한다.

24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49회에서는 아이와 초보 아빠가 단둘이 등장하면서 그들의 관계가 보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도 너무한 와이프의 불륜 때문에 결국 이혼을 한 '초보 싱글 대디';의 사연이 소개된다. 아내가 바람이 나 아이와 자신을 두고 떠났다는 것이다. 또한 바람의 상대가 밝혀지며 현장 분위기를 갑자기 싸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서장훈은 아내의 불륜 상대를 들은 후 제대로 멘탈붕괴가 온 듯 굳은 모습을 보인다. 특히 어떠한 고민 앞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던 서장훈은 격분하다 "이거는 우리가 해결해야 할 게 아니라…"라며 고민 해결을 포기한다.

뿐만 아니라 이수근은 언짢음을 억누른 채 장난 반 진심 반의 호통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인연 끊어! 다 잘라내라는 거야!"라며 거센 반응을 보였다고 해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오갈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고민남과 함께 호통을 치던 두 보살은 '싱글 대디'인 사연남에게 육아 꿀팁은 물론 앞으로 나아갈 인생의 방향까지 구체적인 이야기를 나누며 여러 해결책을 추천한다.

과연 두 보살을 충격에 빠뜨린 아내의 치정 스토리와 그 상대는 누구일지, ‘초보 싱글 대디’를 향한 이들의 특급 솔루션은 오늘(24일) 방송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