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날찾아'로 대체불가 존재감 발산…인생캐 예고
상태바
이재욱, '날찾아'로 대체불가 존재감 발산…인생캐 예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제공
사진=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이재욱이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를 통해 대체불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25일 첫 방송한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에서 이장우(이재욱 분)는 임은섭(서강준 분)의 절친으로 등장, 서정적인 드라마에 유쾌함을 불어넣었다.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목해원(박민영 분)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임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힐링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이장우는 '혜천시 미소천사'라는 별명에 걸맞게, 혜천고 동창회 자리에서 흥을 주도하는가 하면, 굿나잇책방에서 열리는 독서회에서 은섭의 동생인 휘(김환희 분)와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로 따뜻한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동창회 자리에서 고등학교 시절 장우의 짝사랑이었던 지은실(양예지 분)의 이름이 등장하며, 두 사람 사이의 어떤 스토리가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재욱은 전작들에서 보여주었던 개성 강한 캐릭터와 달리 맛깔나는 생활연기도 이질감 없이 완벽히 소화해내며 존재감을 알렸다. 또한, 다채로운 스펙트럼으로 앞으로의 성장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