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퀸' 박연희vs지원이, 최고의 대결 예고…소울풀vs청순 카리스마
상태바
'트로트퀸' 박연희vs지원이, 최고의 대결 예고…소울풀vs청순 카리스마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여왕의 전쟁 트로트퀸’ 제공
사진=MBN ‘여왕의 전쟁:트로트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트로트퀸' 박연희와 지원이가 빅매치를 펼친다.

26일 오후 방송하는 MBN '여왕의 전쟁:트로트퀸'(이하 '트로트퀸') 4회에서 3라운드 일대일 지목 배틀의 결과가 발표된다.

일대일 지목배틀은 먼저 MC 김용만의 지목을 받은 경연자가 상대팀에서 자신과 대결할 경연자를 직접 골라 승부를 겨루는 방식이다. 대결 상대를 지목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 경연자가 더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예상이 들어맞을지 각 무대의 승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가운데 지목배틀 마지막 무대가 이날 최고의 대결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각 팀의 마지막 주자로 남은 보이스 팀 박연희 대 트로트 팀 지원이가 서로 다른 매력으로 진검승부를 펼친다.

'소울 대모'라는 수식어의 박연희는 깊이감 있는 가창력으로 남다른 내공의 무대를 펼친 한편, '군통령' 지원이는 그동안 섹시퀸이라는 이미지에서 변신해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한다. 특히 지원이는 다른 때와는 한결 비교되는 부드러운 퍼포먼스 속 감출 수 없는 파워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무대를 끝으로 승부가 갈리는 '트로트퀸' 일대일 지목배틀의 승리팀은 과연 누굴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날은 지난 방송에서 펼친 환상의 커플 듀엣 스테이지의 승리팀과 영예의 MVP까지 발표, 과연 영예의 주인공들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트로트퀸'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