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인성 갑' 민경장군의 식탐유발 활약상 공개
상태바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인성 갑' 민경장군의 식탐유발 활약상 공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사진=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맛있는 녀석들'에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김민경은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의 홍일점으로, 세 남자(유민상, 김준현, 문세윤)를 휘어잡는 먹방력과 센스 만점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김민경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맛있는 녀석들' 속 맛깔난 활약상들을 짚어봤다.

# 꿀팁 프로듀서

김민경은 설득력 있는 입담으로 '민경장군'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어떤 식사를 하든지 프로 먹방러의 진중한 태도와 센스만점 먹팁을 대방출하며 시청자들의 식욕을 돋우는 것이다.

최근 방송에서는 차돌박이를 양념해 먹는 스페셜 꿀팁을 알려주는가 하면, 고기를 먹을 때는 밥과 고기의 밸런스를 맞추는 등 자신만의 뚜렷한 먹스타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 배려심 갑 '프로 주문러'

또한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의 주문 담당으로, 일명 '사장님~' 전문가로 활약 중이다.

언제 어디서든 추가 주문과 밑반찬이 있다면, 제일 먼저 나서는 민경장군의 모습에서 다른 이들을 챙기려는 따뜻한 배려심을 엿볼 수 있다.

# 리액션 한가득, 못 먹어도 GO

그런가 하면 '한입만'에 당첨돼 음식을 먹지 못하는 경우에는 빈 틈 없는 리액션으로 방송의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김민경은 부러움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음식에 대한 아쉬움을 내비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다른 남자 멤버들에게 뒤지지 않는 경이로운 양의 '한입만'도 시청자들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다.

이처럼 김민경은 '푸드러버' 다운 야무진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하고 있다. 중독성 강한 민경장군의 활약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