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자체 영상 제작 고군분투…'제 1회 눈보러 오스까' 성황리 개최
상태바
'1박 2일 시즌4', 자체 영상 제작 고군분투…'제 1회 눈보러 오스까' 성황리 개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 캡처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1박 2일 시즌4' 멤버들이 초저예산, 열악한 촬영 환경 속에서 고군분투하며 '제 1회 눈보러 오스까' 시상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한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자체 영상 제작에 돌입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1박 2일'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각본부터 촬영, 편집까지 직접 참여해 개성이 담긴 영상을 제작했다.

먼저 감독을 맡은 딘딘과 라비는 각 팀을 진두지휘하며 최고의 팀워크를 만들어냈다. 딘딘은 배우인 연정훈과 김선호를 상대로 "카메라 의식을 너무 한다. 이게 바로 신인 배우들의 문제다"라며 연기력을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카메라를 잡은 연정훈은 다이내믹한 카메라 워킹을 보여주며 연기뿐만 아니라 촬영에도 온몸을 불사르는 '열정훈'의 면모를 발휘했고, 김선호는 즉석 눈물 연기까지 보이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라비는 샘솟는 아이디어와 과다한 열정, 승부 앞에서 돌변하는 눈빛으로 김종민과 문세윤을 긴장하게 했다. '기생충'부터 '엑시트', '겨울왕국'을 연상케 하는 각종 패러디의 향연으로 이뤄진 이들의 영상은 촬영 과정에서부터 폭소를 부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추위 속에서 이어진 야외 촬영에, 점심 메뉴를 향한 멤버들의 열망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불타올랐다. 멤버들은 몸을 따뜻하게 해줄 우동 한 그릇을 사수하기 위해 전원 상의를 탈의하고 설원 위에 드러누워 '스노우 엔젤'을 만드는 투혼을 빛냈다. 특히 문세윤은 방송 최초로 맨몸을 공개하는 과감함까지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렇듯 멤버들의 피, 땀, 눈물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은 '제 1회 눈보러 오스까' 영화제에서 공개됐다. 특히 '1박 2일' 시즌4의 첫 게스트로 찾아온 안현모는 영화제의 MC를 맡아 군더더기 없는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 등, 빛나는 활약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철저한 심사 끝에 양 팀의 희비가 엇갈렸다. 극적인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 삼일절의 역사적 메시지를 담은 반전 엔딩으로 눈물을 자아낸 '설인의 추억', 각종 패러디 장면으로 볼 재미를 더하며 환경 오염과 지구 온난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운 '눈의 눈물'은 치열하게 맞붙었다.

그 결과 단 1표 차이로 승리를 차지한 '설인의 추억' 팀은 말을 잇지 못하며 감격을 표출, '제 1회 눈보러 오스까 영화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이렇듯 '1박 2일'은 몸을 사리지 않는 멤버들의 활약뿐만 아니라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영상 제작기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모두 잡으며 일요일 밤을 꽉 채웠다.

한편 '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