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강홍석, '더킹 : 영원의 군주' 캐스팅…형사 장미카엘 역
상태바
[공식] 강홍석, '더킹 : 영원의 군주' 캐스팅…형사 장미카엘 역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0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 연예부 기자] 배우 강홍석이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이하 '더킹')에 합류한다.
 
8일 강홍석이 출연 소식을 전한 SBS 새 금토드라마 '더킹'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강홍석은 조폭과 절대 구별 안 되는 외모와 말투, 옷차림도 보통 형사들과는 달라 얼핏 보면 조폭처럼 보이지만 누구보다 섬세하고 풍부한 감수성의 소유자인 강력 3반 형사 장미카엘로 분한다. 

그는 장미카엘 캐릭터를 통해 강렬한 외모와 섬세한 감성이 대비되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홍석은 지난 2019년 상반기 KBS2 ‘닥터 프리즈너’에 악역 신현상으로 출연해 강렬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남겼다. 이어 하반기에는 tvN ‘호텔 델루나’를 통해 사신 신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으며, tvN ‘쌉니다 천리마 마트’에서 오인배 역을 맡아 웹툰 원작과 싱크로율 200%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한편 '더킹'은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와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의 백상훈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연출한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