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주지훈, 아버지 변호 현장 포착…각성 뒤 달라진 활약 예고
상태바
'하이에나' 주지훈, 아버지 변호 현장 포착…각성 뒤 달라진 활약 예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0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하이에나' 제공
사진=SBS '하이에나'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드라마 '하이에나'의 주지훈이 아버지의 변호사로 나선다.

8일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 측은 윤충연(이황의 분)의 재판 현장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평생을 판사로 살다가 대법관 자리에까지 오른 윤충연은 판사 시절 이슘그룹의 승계권과 관련된 재판에서 기업에 유리한 판정을 내려 '직권 남용 및 권리행사 방해' 등의 혐의로 기소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윤희재(주지훈 분)는 변호에 앞서 다소 긴장한 표정이다. 이어 열심히 변론을 펼치는 그의 모습에서는 절실함까지 느껴진다. 마지막으로 이 재판 과정을 의미심장하게 지켜보는 정금자(김혜수 분)가 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윤희재는 이번 재판의 피고인이 아버지인 만큼 가능한 모든 증거와 증인을 고려하며 열심히 준비했다고 한다. 하지만 재판 현장에서 윤희재도 예상 못 한 일이 벌어져 그를 당황하게 한다. 과연 재판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일지, 윤희재는 그 돌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각성한 윤희재가 송&김 소속이 아닌 법률사무소 충 소속으로 맡는 첫 사건이자, 아버지의 사건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온실 속 화초처럼 자라온 윤희재에게 닥친 폭풍 같은 사건들이 그를 각성시키며, 달라진 윤희재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하이에나' 15회는 오는 10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