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 마켓 10' 김소영, 남편 오상진에게 두피 마사지 해주는 이유는?
상태바
'프리한 마켓 10' 김소영, 남편 오상진에게 두피 마사지 해주는 이유는?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0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Olive '프리한 마켓 10' 제공
사진=Olive '프리한 마켓 10'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프리한 마켓 10'의 MC 김소영이 남편 오상진을 위한 특별한 봄철 관리법을 공개한다.

8일 오후 방송하는 Olive '프리한 마켓 10'에서는 '봄철 피부 관리'를 주제로 시청자를 찾는다.

이 날 방송에서 김경호, 문지애, 김소영 등 세 MC들은 건조한 봄 날씨와 환절기로 인한 피부 고민을 털어 놓으며 마시는 차부터 화장품, 전자기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김소영은 "출산 후 머리가 빠지고 두피가 건강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는다"며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실제로 그는 "남편 오상진이 잦은 염색과 펌에 두피가 예민해져 있어 한번 두피 마사지를 해줬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 매주 꾸준히 한다"며 달달한 애정이 묻어나는 특별한 봄철 관리법을 밝혀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MC가 직접 체험하고 생생한 후기를 전하는 '언박싱 코너'가 더욱 풍성한 정보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프리한 마켓 10'은 내 취향에 딱 맞는 쇼핑 아이템을 알려주는 쇼핑 랭킹 쇼. 매일 수 많은 물건이 쏟아져 결정하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라이프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쇼핑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