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찾아’ 이재욱, 안방극장 녹이는 달달한 보이스로 여심 저격
상태바
‘날찾아’ 이재욱, 안방극장 녹이는 달달한 보이스로 여심 저격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방송 캡처
사진=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방송 캡처

[변진희 연예부 기자] 배우 이재욱이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에서 달달한 보이스로 안방극장을 녹였다.

이재욱은 최근 JTBC 드라마 ‘날찾아’에서 훈훈한 중저음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는 극중 은섭(서강준 분)의 절친인 이장우 역으로 분해 극에 리듬감을 불어넣는 것을 물론, 주특기 중 하나인 달달한 목소리로 몰입감을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 장우는 굿나잇 책방에서 열린 북클럽 모임에서 나태주 시인의 ‘우리가 마주 앉아’라는 시를 낭독했다. 마치 은섭과 해원의 스토리를 담은 듯한 시의 내용은 북클럽 회원들의 마음에 각각의 다양한 사랑의 형태를 떠올리게 했고, 시청자들에게는 달콤한 ‘귀르가즘’을 선사했다.

그의 꿀성대 활약은 ‘날찾아’ 영상 콘텐츠인 ‘대본 읽어주는 남자’에서도 이어졌다. 이재욱이 드라마의 7회와 9회 각각의 대본을 읽어 내려간 해당 영상은, 오디오북 요청이 있을 만큼 뜨거운 반응과 함께 드라마와 또 다른 묘미를 안겼다.

이재욱의 흡입력 있는 중저음의 목소리는 지난 작품들에서도 꾸준히 인정받아왔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자상하고 다정한 연하 남자친구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거칠지만 보듬어 주고 싶은 ‘서브남’으로 변신을 거듭했다. 이번 드라마 ‘날찾아’에서는 책방이라는 공간이 주는 안정감 있고, 따뜻한 분위기에 녹아들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이재욱이 활약 중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