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신하균→박예진, 힐링 군단 스마일 포스터 공개
상태바
‘영혼수선공’ 신하균→박예진, 힐링 군단 스마일 포스터 공개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몬스터 유니온 제공
사진=몬스터 유니온 제공

[변진희 연예부 기자] ‘영혼수선공’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힐링 군단 완전체의 ‘스마일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13일 힐링 군단 완전체의 ‘스마일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혼 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 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했으며,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배우들의 웃는 모습이 사진 액자와 같은 구성으로 담겼다. 활짝 웃는 모습, 유쾌한 웃음, 수줍은 미소 등 다양한 웃음의 순간들이 퍼즐처럼 맞춰져 있어 하나의 작품을 연상케 한다.

정신과 의사 이시준 역의 신하균, 뮤지컬 배우 한우주 역의 정소민의 환한 웃음이 눈에 띈다. 보랏빛 배경 속 정면을 응시한 채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마치 두 사람의 인생 사진을 방불케 한다.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드는 두 사람이 건넬 유쾌한 마음 처방전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태인호, 박예진을 비롯해 박수영, 정해균, 주민경 등 명품 배우들의 각양각색 개성 있는 웃음들도 시선을 끈다. 어떤 사람은 입을 활짝 벌리고 웃고, 어떤 사람은 조금은 어색한 듯 순박한 미소를 짓고, 또 어떤 사람은 입을 가리며 박장대소한다.

이처럼 포스터 속 사람들이 각각 다른 웃음을 지닌 것처럼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이야기들도 다르다. 이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어떻게 하나의 짜임새 있는 서사로 연결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포스터 상단의 ‘당신의 마음은 웃고 있나요?’라는 카피가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 마음으로 웃는 법은 정작 잊어버린 채 억지로 웃는 법에만 익숙해진 사람들에게 ‘영혼수선공’이 웃음을 되찾아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영혼수선공’ 측은 “포스터 속 사람들도, 포스터를 보는 사람들도 함께 웃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라며 “그렇게 모두가 모두를 치유해 주는 ‘영혼수선공’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의미를 전했다.

한편 ‘영혼수선공’은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