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동 시간대 1위 굳건…박기웅 깜짝 등장
상태바
‘동상이몽2’, 동 시간대 1위 굳건…박기웅 깜짝 등장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변진희 연예부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월요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의 자리에 올랐다.

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3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시청률은 전국 기준 1부 6.2%, 2부 6.1%를 나타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까지 치솟았다.

이날 조충현, 김민정 부부는 돈 씀씀이를 두고 엇갈리는 모습을 보였다. 조충현은 대출 상담을 받으러 간 아내를 기다리며 카페에서 텀블러, 네임택 등을 충동구매했다. 이에 김민정은 “이걸 왜 사”라며 소리쳤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집에는 배우 박기웅이 방문했다. 과거 미술 강사로 활동했던 박기웅은 딸 다비다에게 미술 도구를 선물하며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고, 이에 다비다는 평소와 달리 부끄러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강남, 이상화 부부는 즐거운 캠핑을 즐겼다. 17m 높이의 공중 텐트에 올라가 식사를 즐겼고, 과거 함께 출연한 ‘정글의 법칙’을 추억하며 다정한 부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한편 같은 날 방송한 KBS2 ‘개는 훌륭하다’는 4.6%, JTBC ‘77억의 사랑’은 2.0%를 기록했다.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1.8%에 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