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출신’ 신연아 교수, ‘공부가 머니?’ 전문가로 출연
상태바
‘빅마마 출신’ 신연아 교수, ‘공부가 머니?’ 전문가로 출연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변진희 연예부 기자] 그룹 빅마마 출신 신연아 교수가 '공부가 머니?'에 전문가로 출연한다.

오는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실용음악과 진학을 꿈꾸는 고민 사연에, 가수 출신이자 현재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 중인 신연아가 전문가로 등장한다.

풍부한 성량을 가진 빅마마 출신의 소울 보컬 신연아는 지금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에서 보컬 전공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 김필, 손승연, 비투비의 창섭, 현식까지 수준급의 가창력을 탑재한 후배들을 양성하기도 했다.

MC 신동엽은 “그분들이 원래부터 노래를 잘하는데 가르치게 된 건지, 아니면 가르쳐서 잘하게 된 거예요?”라고 물어보자, 당황한 신연아는 “어렵네요. 제가 먼지 좀 털었죠”라며 유쾌한 대답으로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가수를 꿈꾸는 배우 홍승범-권영경 부부의 아들 고민에 신연아 교수는 매의 눈으로 냉철한 평가를 내린다. 가수 선배이자 교수로서 내린 솔루션은 어떨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 외에도 그는 현직 교수로서 평균 100:1의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실용음악과에 입학하기 전 알아두면 좋은 핵심 정보부터 졸업 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직종까지, 실용음악과를 꿈꾸고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초특급 정보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