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판타지아 엑스' 첫 번째 트레일러 챕터 '존' 공개! 형원 출격
상태바
몬스타엑스, '판타지아 엑스' 첫 번째 트레일러 챕터 '존' 공개! 형원 출격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첫 번째 트레일러 챕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의 '트레일러 챕터.1 존(TRAILER CHAPTER.1 ZONE)' 영상을 게재했다.
 
첫 번째 챕터의 주인공 형원은 영상 속에서 낯선 자에게 열쇠를 건네받고 벨이 울리는 곳을 향해 달려간다. 계속해서 주위를 살피던 그는 공중전화박스를 발견하고, 주어진 열쇠로 문을 열고 들어가 수화기를 든다. 이내 전환된 장면에서는 형원이 사라진 채 텅 빈 공중전화박스 속 끊긴 신호음만이 그 자리를 채운다.

몬스타엑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트레일러 챕터 형식의 영상은 화려한 스케일과 흑백 화면의 감각적인 영상미로 한 편의 느와르 영화 같은 연출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멜로디를 바탕으로 형원이 스토리를 이끌며 몰입도를 높인다.

앞서 스케줄러를 통해 6편의 트레일러 챕터를 예고한 몬스타엑스는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후 공개되는 챕터에서는 어떤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해 10월 미니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와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몬스타엑스는 약 7개월 만에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다. 또 올해 2월 미국 정규앨범 '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UV)'로 '빌보드 200' 5위에 올랐고, 최근 발표한 일본 싱글 '위시 온 더 샘 스카이(Wish on the same sky)'로 현지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차트, 오리콘 싱글 데일리 랭킹, 라인뮤직 톱100 위클리 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난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선다는 포부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 11일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를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