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불안한 이준혁X납치된 남지현, 절체절명 위기
상태바
‘365’, 불안한 이준혁X납치된 남지현, 절체절명 위기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변진희 연예부 기자] ‘365’ 이준혁과 남지현이 각각 역대급 위기를 맞는다.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 측이 20일 서로 다른 상황 속에서 절체절명의 위기를 마주한 이준혁과 남지현의 스틸을 공개해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리셋 이후에 연달아 발생한 사망 사건을 조사하던 형주(이준혁 분)와 가현(남지현 분)은 리셋터 세린(이유미 분)의 죽음에 가려진 진실을 하나둘씩 밝혀내면서, 리셋터들의 진짜 모습에도 한 발짝 다가섰다.

프로게이머 고재영(안승균 분)이 리셋 이전에 학교 폭력의 가해자였다는 것과 피해자의 아픔에는 전혀 공감하지 못하는 그의 뻔뻔한 태도는 충격을 안겼다.

반면 전과자에 도박꾼인 배정태(양동근 분)의 반전 서사는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배가시키기에 충분했다. 지금껏 이신(김지수 분)의 조종대로 움직이면서 리셋터들을 더욱 혼란 속에 빠뜨리는 빌런 캐릭터로 예상됐던 그가 사실은 하나뿐인 여동생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리셋을 선택한 가슴 절절한 가족애를 지니고 있었던 것. 하지만 그는 경찰로 짐작되는 누군가에게 잔인하게 살해당했고, 범인으로는 그 현장에 있었던 형주가 의심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가현 역시 마강 경찰서 관할에서만 지금까지의 모든 사망 사건이 발생했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경찰이 연관돼 있을지 모른다고 추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서로 다른 상황 속에서 절체절명의 위기를 마주하고 있는 형주와 가현의 모습이 담겼다. 살인 용의자로 의심받고 있는 형주는 집 안에서 컴퓨터 모니터를 바라보며 심상치 않은 표정과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폴리스 라인이 쳐져 있는 사건 현장에서 시종일관 불안한 눈빛을 보이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날 선 긴장감이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가현은 누군가에 의해 납치 감금돼 있다. 손은 결박되고 눈은 가려진 채 두려움에 떨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긴 스틸에서는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위태로움이 전달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가현은 지금까지의 사망 사건에 관련된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했기 때문에 그가 마주한 위기와 관련이 있는 것인지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365’ 제작진은 “지형주와 신가현이 각각 마주하게 될 위기는 반전을 넘어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될 시작에 불과하다. 서서히 밝혀지는 범인의 정체가 두 사람과 어떤 관련이 있을지 추리하면서 보면 더욱 재미가 배가될 것”이라며 “정태의 죽음을 인해 공조 파트너였던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될 지도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있어서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365’는 20일 오후 8시 55분 17-18회를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