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채무, 24일 두리랜드 재개장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놀이동산 목표”
상태바
임채무, 24일 두리랜드 재개장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놀이동산 목표”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0 17: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배우 임채무가 만든 놀이공원 ‘두리랜드’가 재개장한다.

20일 임채무 소속사 측은 “콘텐츠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변신한 두리랜드가 오는 24일 개장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두리랜드는 배우 임채무가 사비를 털어서 만든 놀이공원으로 1990년 개장 이후 꾸준히 운영을 했다. 하지만 지난 2017년 10월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문제 때문에 실내놀이공원 공사를 이유로 휴장에 돌입했다.

이후 약 3년 간의 준비 끝에 개장하는 두리랜드는 실내 테마파크동과 교육연수원동을 새롭게 선보인다. 테마마크동에 들어서는 VR게임관은 가족들이 함께 즐기고 쉴 수 있는 가족 게임공간을 제공하며, 테마파크에서 체험하기 힘든 최대 규모 정글짐, 리듬게임, 고공게임, 안전사고 예방 교육 체험 등의 다양한 VR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두리랜드는 수도권 지역 학생들에게 미래 산업과 관련된 가상현실들에 대한 다양한 체험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도 온가족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각종 부대시설과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소속사 측은 “지난 3년 공사기간에 난제가 많았지만 가족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놀이동산을 만드는 게 꿈이고 사명인 임채무의 신념으로 공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야간 비행 2020-04-27 16:23:56
방송에서 임채무 배우님께서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노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전재산을 털어서 놀이공원을 만드셨다는 걸 봤는데 ㅠㅠ 잠시 쉬다가 이렇게 재개장! 사태가 나아지면 저도 꼭 한 번 방문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