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라이브파이낸셜, 관계사 바이오케스트 4세대 대사항암제 학술지 등재 소식에 '강세'
상태바
[특징주] 라이브파이낸셜, 관계사 바이오케스트 4세대 대사항암제 학술지 등재 소식에 '강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0.04.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파이낸셜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관계사 바이오케스트의 4세대 대사항암제가 SCI급 국제 학술지에 등재됐다는 소식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라이브파이낸셜은 21일 오후 1시 32분 전 거래일 대비 3.72% 오른 1,675원에 거래되고 있다.

21일 라이브파이낸셜의 자회사 경남바이오파마는 "바이오케스트가 자체개발중인 대사항암물질의 In-vivo 효과시험을 통한 '폐암 동물모델의 단독 효능 결과' 논문이 SCI급 학술지인 '임상의학저널(J Clin Med : Journal of Clinical Medicine)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바이오케스트의 대사항암물질은 이미 국내에서 2건, 미국에서 1건, 유럽에서 1건의 특허가 등록돼 그 기술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자체개발 중인 대사항암물질에 대해 '폐암'을 타깃으로 항종양 효과에 대한 In-vivo 시험을 최근까지 진행했다"고 알리며 "시험결과, 인간페암세포주를 적용한 단독효능 동물모델 시험에서 기존치료제인 '파클리탁셀(Paclitaxel)'에 비해 뛰어난 종양 감소효과를 나타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