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코로나19 극복 힐링송 ‘당연한 것들’ 공개 “인스타에 노래 처음”
상태바
이적, 코로나19 극복 힐링송 ‘당연한 것들’ 공개 “인스타에 노래 처음”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직팜 제공
사진=뮤직팜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가수 이적이 코로나19(COVID-19) 극복을 위한 힐링송을 공개했다.

이적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로 마음이 복잡한 날들, 희망을 꿈꾸며 갑자기 노래를 지었다”고 말했다.

이어 “모두 같은 마음일 것 같아 난생처음으로 인스타에 노래를 올려 본다”며 “음질 화질 별로지만 진정한 방구석 콘서트”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며 힐링송 ‘당연한 것들’을 라이브로 열창하는 이적의 모습이 담겼다.

‘당연한 것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대중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줄 수 있는 힐링송으로, 이적이 직접 작사 작곡해 그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특히 ‘그때는 알지 못했죠 우리가 무얼 누리는지 거릴 걷고 친굴 만나고 손을 잡고 껴안아주던 것 우리에게 너무 당연한 것들’, ‘처음엔 쉽게 여겼죠 금세 또 지나갈 거라고 봄이 오고 하늘 빛나고 꽃이 피고 바람 살랑이면은 우린 다시 돌아갈 수 있다고’, ‘당연히 끌어안고 당연히 사랑하던 날 다시 돌아올 때까지 우리 힘껏 웃어요’ 등의 가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진 세상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자는 다짐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해당 영상은 21일2만건을 훌쩍 넘어선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