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B.A.P 출신 문종업, 5월 7일 정식 데뷔 확정
상태바
[공식] B.A.P 출신 문종업, 5월 7일 정식 데뷔 확정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그룹 비에이피(B.A.P) 출신 가수 문종업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더그루브컴퍼니 측은 22일 "문종업이 오는 5월 7일 솔로 앨범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문종업의 솔로 데뷔 앨범은 문종업만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감성을 가득 실은 펑크 팝(Funk Pop) 장르의 곡으로 그동안 B.A.P에서 보여줬던 음악 스타일보다 좀 더 편안하고 캐치한 멜로디로 구성된 곡이다.

특히 문종업은 더그루브컴퍼니에 둥지를 튼 뒤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기획 단계부터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더그루브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솔로 앨범은 대중이 문종업의 진가를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라며 "첫 데뷔 솔로곡임에도 불구하고 곡의 모든 파트를 완벽히 소화할 것이다. 솔로 문종업의 변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2012년 그룹 B.A.P로 데뷔한 문종업은 '지금(now)', '포토(Photo)', '트라이 마이 럭(Try my Luck)', '짜증이 나' 등의 자작곡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충분한 역량을 보여줬다. 또 '1004(Angel)', '테이크 유 데얼(Take you there)', '영 와일드 & 프리(Young, Wild & Free)' 등의 안무 창작에 참여하며 올라운드 플레이어의 매력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문종업은 최근 공식 브이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팬클럽명을 'MOONW4LK'으로 정했으며, '백만 하트 공약 챌린지' 영상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