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29일 전 아티스트 함께 부른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 발표…수익금 기부
상태바
안테나, 29일 전 아티스트 함께 부른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 발표…수익금 기부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테나 제공
사진=안테나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안테나의 전 아티스트가 함께한 릴레이 라이브 스트리밍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Everything Is OK)'가 공연으로 시작해 음원으로 마무리된다.

안테나는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여한 음원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위드 안테나 버전)(with Antenna Ver.)'를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표한다.

Toy(유희열), 이진아, 윤석철, CHAI(차이, 이수정), 샘김, 정재형, 정승환, 박새별, 권진아, 루시드폴, 페퍼톤스는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 위드 안테나'를 지난 11일과 12일, 18일과 19일 나흘에 걸쳐 안테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열고 안테나 녹음실에서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 위드 안테나'는 음악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건네겠다는 기획으로 출발했던 안테나의 소규모 랜선 페스티벌.

특히 페퍼톤스의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는 릴레이 스트리밍의 메인 테마곡으로 사용되며 위로와 용기를 선사했다. 이에 안테나의 전 아티스트들은 한마음으로 목소리를 모아 'Everything Is OK (with Antenna Ver.)' 발매라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더욱이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위드 안테나 버전)'의 음원 수익금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 '좋은 사람, 좋은 음악'이라는 안테나의 모토를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할 전망이다.

한편 안테나 전 아티스트의 목소리가 담긴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위드 안테나 버전'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