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X정해인, '우리 만남이' 듀엣…역대급 귀호강
상태바
폴킴X정해인, '우리 만남이' 듀엣…역대급 귀호강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런뮤직 제공
사진=뉴런뮤직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가수 폴킴과 배우 정해인이 특급 만남을 성사했다.

폴킴은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 만남이’ 듀엣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폴킴과 정해인이 신곡 ‘우리 만남이’를 함께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폴킴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다시 한번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정해인 또한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우리 만남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두 사람의 시너지가 역대급 귀호강과 감동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정해인이 출연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이후 KBS2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삽입곡을 선물하면서 인연을 이어가게 됐고, 이번 듀엣까지 성사했다.

‘우리 만남이’는 폴킴만이 들려줄 수 있는 폴킴표 발라드곡으로, 폴킴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어쿠스틱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그리고 관악기 연주의 하모니가 인상적인 곡이다.

폴킴의 정규 2집 ‘마음, 둘’ 타이틀곡 ‘우리 만남이’는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아이유, 악뮤, 권진아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한 홍소진이 편곡에 참여했다.

한편 지난 22일 발매된 폴킴의 정규 2집 ‘마음, 둘’은 공개 직후 온라인 차트를 석권하며 ‘차트변강쇠’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