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희망곡' 가호 "박효신 노래 리메이크 하고파"
상태바
'정오의 희망곡' 가호 "박효신 노래 리메이크 하고파"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캡처
사진=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캡처

[백융희 연예부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였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가호가 출연해 존재감을 빛냈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 차트 1위 이후 인기를 실감하는지 묻자 가호는 “요즘 공연을 못하다 보니까 실제로 체감이 잘 안됐는데, 이렇게 라디오에 출연했을 때 많은 분들이 노래 잘 듣고 있다고 말씀해 주시면 그때 많이 체감이 되는 것 같다. 그리고 사인 요청이 조금 늘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신영은 “가호의 ‘시작’이 정오의 희망곡 차트에서 4주 연속 1위를 했다. 한 달 전 출연 후 더 잘 된 거 같은데 인기를 누리게 해준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들에게 한마디 해달라”고 말했다.

이에 가호는 “역시 드라마 감독님과 OST 제작진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다음 작품에도 제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바라면서 기다리고 있겠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신영은 “드라마 OST로 리메이크를 많이 발매하는데, 리메이크하고 싶은 노래가 있느냐”고 물었고 가호는 “박효신 선배님의 노래를 리메이크하고 싶은데, 명곡은 건드리는 게 아니라는 말이 있어서 조심스럽다”라고 답했다.

이어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는 라이브 무대가 이어졌다. 가호는 신곡 ‘어 송 포유(A song for you)’를 완벽한 라이브로 불러 청취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김신영은 “고음이 많은데 작곡할 때 키 낮출 걸 후회한 적은 없느냐“라고 물었고 가호는 “음원을 좋게 만들자는 생각으로 작곡을 했는데, 지금 이렇게 라이브를 하고 나니까 살짝 후회가 된다. 이렇게 라이브를 많이 하게 될 줄 몰랐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가호는 “최근 권진아 씨와 함께 라디오를 자주 출연했는데, 왠지 함께 또 나올 것 같다. 다음에 또 보고싶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가호는 최근 가창자로 참여한 JTBC '이태원 클라쓰' OST Part.2 '시작'이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3월 27일에는 전곡 작사, 작곡한 더블 싱글 ‘어 송 포유’를 발매하며 매혹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