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와르, '루시퍼'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상태바
느와르, '루시퍼'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럭팩토리 제공
사진=럭팩토리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그룹 느와르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며, 루시퍼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느와르는 네 번째 미니앨범 '업 더 스카이:날 비(UP THE SKY:飛)'의 발매를 앞두고 지난 22~23일 공식 SNS를 통해 유호연, 이준용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호연은 붉은 머리에 오똑한 콧날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앞서 공개된 블랙 콘셉트를 유지하고 있으면서도, 유호연만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새로운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다른 개인 콘셉트 포토에선 이준용의 우수에 찬 눈빛을 엿볼 수 있다. 베일을 쓰고 있는 이준용의 모습은 신비롭고 몽환적이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미니앨범 타이틀곡 '루시퍼(Lucifer)'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로써 느와르는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오는 27일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특히 지난 22일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유호연은 인트로곡을 프로듀싱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을 높이는데 일조했다.

소속사 럭 팩토리 관계자는 "지금까지 공개된 느와르의 개인 콘셉트 포토는 타이틀곡 '루시퍼'가 담고있는 양면적인 매력을 테마로 하고 있다"라며 "이번 미니앨범은 느와르 특유의 남성다움과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느와르의 또 다른 매력을 동시에 접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느와르의 네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7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