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더 뮤지컬’ 정휘, ‘Absolution’ 세로 라이브 공개
상태바
‘베어 더 뮤지컬’ 정휘, ‘Absolution’ 세로 라이브 공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0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사진=쇼플레이 제공

[변진희 기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측이 배우 정휘의 새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베어 더 뮤지컬’ 측은 8일 SNS를 통해 세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터 역을 맡은 정휘가 출연해 ‘Absolution’을 부르며, 진실한 사랑을 외면하는 사람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정휘는 진실한 사랑을 했지만 외면받은 피터와 제이슨의 아픔에 몰입해 실제 공연을 보는 듯한 감정선으로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작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창문 배경과 실제 작품 속 교복을 입은 모습을 통해 본 공연에 대한 관심을 더했다.

특히 이날 공개된 영상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세로 라이브 영상으로 제작돼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7일에는 극중 제이슨과 아이비의 엇갈린 사랑을 담은 ‘Touch My Soul’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비 역을 맡은 허혜진은 자신을 위로해 준 제이슨을 향해 다가가는 애절한 아이비의 감정을 표현했으며, 제이슨 역을 맡은 임준혁은 아이비의 진심을 알지만 자신의 비밀을 말할 수 없어 외면할 수밖에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몰입도를 높였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재연, 삼연에 이어 2년 만에 사연으로 돌아왔다.

이어 정휘와 임준혁, 허혜진뿐만 아니라 이동환, 백주희 등 관객이 기다린 배우들과 함께 수많은 작품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세중, 문성일, 홍승안, 무대는 물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승훈,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신예 김리현, 김진욱, 임예진의 캐스팅으로 완성도 높은 시즌을 기대케 한다.

한편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