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옵션, 투자 시너지 창출할 수 있는 신개념 재테크 ‘바이너리옵션’ 출시
상태바
라인옵션, 투자 시너지 창출할 수 있는 신개념 재테크 ‘바이너리옵션’ 출시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0.05.1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라인옵션)
(사진제공=라인옵션)

[김태우 기자] 라인옵션(Line-Option)이 투자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신개념 재테크 ‘바이너리옵션’ 상품을 출시했다.

바이너리 옵션은 개인 투자자가 시세 환율의 등락폭을 이용해 투자하는 '양방향성 투자 상품'을 의미한다. 

바이너리 옵션의 장점은 가격의 상승시장 하락시장에도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바이너리 옵션은 증거금과, 스프레드 비용, 롤오버에 대한 이자가 일체 없으며 TOP/LMIT 수치를 제공하고 있어 해당 수치 도달시 실현 혹은 실격처리가 자동 적용된다.
 
또 레버리지 수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적당한 선을 지키며 재테크할 수 있어 최근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는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이너리옵션에 대한 플랫폼은 전세계적으로 iqOption, OlympTrade, Binomo 등등 다양한 플랫폼이 있지만, 국내에서는 라인옵션이 익스퍼트 옵션(ExpertOption)과 파트너 등록이 되어있어 '바이너리옵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 같은 바이너리 옵션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원이 24시간 정상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라인옵션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지원도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투자가 가능하다. 
 
라인옵션 관계자는 "바이너리 옵션은 시간에 상관없이 목표치만 도달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글로벌 대형 5개 거래소의 오픈화된 API 평균 차트를 개별 및 합산 제공해 시세 조작이 불가능해 믿고 거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라인옵션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신개념 재테크 ‘바이너리옵션'을 선보여 회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