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개막 ‘더 모먼트’, 프리뷰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
상태바
7월 8일 개막 ‘더 모먼트’, 프리뷰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0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탠바이컴퍼니 제공
사진=스탠바이컴퍼니 제공

[변진희 기자] 뮤지컬 ‘더 모먼트’가 1일 오후 2시 진행한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오는 7월 8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개막하는 ‘더 모먼트’는 1일 오후 2시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함과 동시에 단숨에 YES24 공연 전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연극 ‘비클래스’, 뮤지컬 ‘블랙슈트’ 등 다수의 작품을 선보이며 관객의 사랑을 받은 스탠바이컴퍼니의 신작으로, 프리뷰 오픈부터 성공적인 첫 출발을 알렸다.

‘더 모먼트’는 세 명의 남자가 각자의 이유로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 산장에서 마주치게 되며 시작하는 작품이다. 흡인력 넘치는 드라마와 풍성한 음악으로 올여름 동화적인 판타지와 낭만적인 상상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극 ‘페이퍼’의 작/연출 표상아가 극작과 연출, 연극 ‘데스트랩’, ‘비클래스’, 뮤지컬 ‘헤르츠’, ‘Red Like the Sky’, ‘엉클탐스케빈’의 음악을 책임진 김여우리가 작곡을 맡는다. 평단과 관객의 주목을 받고 있는 두 신예 창작자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으로 기대가 높다.

탄탄한 실력으로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캐스팅 라인업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내 역은 박시원(박송권), 원종환, 유성재, 남자 역은 강정우, 주민진, 유제윤, 소년 역은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이 맡아 열연을 펼치며 웃음과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더 모먼트’는 오는 7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