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Z세대를 위한 ‘태그(TAG)’ 라인 3종 출시
상태바
투쿨포스쿨, Z세대를 위한 ‘태그(TAG)’ 라인 3종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6.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신제품 ‘태그(TAG)’ 라인 3종을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태그 라인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Z세대를 겨냥해 투쿨포스쿨에서 오랜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메이크업 라인이다.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벨벳 핏 틴트와 펄 핏 글리터, 커버 핏 쿠션까지 총 3종으로 선보이며, DIY 스티커가 함께 동봉돼 자신의 취향에 맞춰 나만의 패키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태그 벨벳 핏 틴트’는 뛰어난 착색력으로 처음 발색 그대로 오래 유지되며 부드러운 머랭 텍스처의 벨벳 포뮬러가 입술 위에 녹아들 듯 매끈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아르간 커넬과 호호바씨, 살구씨 오일이 함유돼 당김 없이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1호 베이지 무스’, ‘2호 너티 로즈’, ‘3호 겟 레디쉬’, ‘4호 레드 헤일로’, ‘5호 브릭 로이드’까지 총 5종이다.

‘태그 펄 핏 글리터’는 극강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빅 사이즈의 글리터와 촉촉하게 빛나는 물빛 젤리 섀도우로 구성된 2구 팔레트이다.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픽싱 포뮬러가 깔끔하면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돕는다. 컬러는 ‘1호 스파클링 샴페인’과 ‘2호 스타릿 코랄’ 2가지로 선보인다.

‘태그 커버 핏 쿠션 SPF50+, PA+++’는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포뮬라가 터치하는 순간 얇게 밀착돼 오랜 시간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올데이 세미 매트 쿠션이다. 워터리한 터치감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름철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휴대하기에도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컬러는 ‘1호 페탈 베이지’와 ‘2호 샌드베이지’ 2종.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Z세대는 자신만의 뚜렷한 취향으로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면서 뷰티 시장의 신흥 소비 강자로 급부상했다”며, “컨템포러리 아트와 패스트 뷰티를 추구하는 투쿨포스쿨이 야심차게 선보인 이번 태그 라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