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하연수, 앤드마크와 전속 계약…감다미·심은경·장영남과 한 식구
상태바
[공식] 하연수, 앤드마크와 전속 계약…감다미·심은경·장영남과 한 식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앤드마크 제공
사진=앤드마크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하연수가 앤드마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17일 오전 소속사 앤드마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하연수와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하연수는 여러 분야에서 탁월한 재능을 가진 잠재력이 큰 배우다"라며 영입 이유를 밝혔다.

이어 "당사는 서로 존중하며 하연수 배우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연수는 "앤드마크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하연수는 영화 '연애의 온도'로 데뷔, 드라마 '몬스타'에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감자별 2013QR3', '그대 이름은 장미', '리치맨'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은 것은 물론 '마이 리틀 텔레비전',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 꾸밈없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앤드마크와 함께 앞으로 나아가게 될 하연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앤드마크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현재 김다미, 김채은, 김혜준, 박진주, 심은경, 장영남, 채지안, 최준영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