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 '오! 삼광빌라!' 출연 확정…애교쟁이 둘째 딸 役(공식)
상태바
우주소녀 보나, '오! 삼광빌라!' 출연 확정…애교쟁이 둘째 딸 役(공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우주소녀 보나가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캐스팅, 애교쟁이 둘째 딸로 분한다.

1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보나가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이해든 역으로 캐스팅됐다. 밝은 매력을 보여줄 보나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다. KBS2 '하나뿐인 내편', '부탁해요, 엄마'를 통해 주말극 전성시대를 이끌었던 홍석구 PD와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보나는 극 중 삼광빌라의 관리인이자 터줏대감 이순정(전인화 분)의 둘째 딸 이해든 역을 맡았다. 해든은 당차고 애교 많은 집안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연예계 데뷔의 꿈을 놓지 않고 연예 기획사에서 일하는 사무직 직원. 보나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보나는 KBS2 '최고의 한방'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 연습벌레 도혜리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KBS2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발랄한 사춘기 소녀 이정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그는 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 속 현실적인 청춘 임다영의 모습으로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보나가 앞으로 '오! 삼광빌라!'를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보나를 비롯해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이장우, 진기주 등이 출연하는 '오! 삼광빌라!'는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