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브랜드위크’ 시작…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젤리 3+1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버스, ‘브랜드위크’ 시작…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젤리 3+1 프로모션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8.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소버스)
(사진제공=소버스)

[김재현 기자] 소버스가 브랜드위크를 맞아 신제품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소버스에 따르면 자사 온라인 공식몰과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위크의 혜택 중 하나로, 최근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젤리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1개월 분에 해당하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4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에서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소버스측은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은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600% 고농축하여 무수(無水) 젤리로 가공한 제품이며, 물 없이 섭취 가능한 스틱젤리로 평상시는 물론, 저녁 식사 후 또는 자기 전에 섭취해도 부담이 없다고 전했다. 20g 한 포에는 씨앗과 줄기를 제거한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과 분량을 담아 새콤한 타트체리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이지컷 방식으로 쉽고 깔끔하게 개봉 가능하다.

소버스 담당자는 “무수젤리 형태로 섭취가 더욱 간편한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3+1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행사들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