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스튜디오 헤드폰 ‘노이만 NDH20’ 할인 판매
상태바
젠하이저, 스튜디오 헤드폰 ‘노이만 NDH20’ 할인 판매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8.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젠하이저)
(사진제공=젠하이저)

[오진수 기자] 젠하이저가 스튜디오 헤드폰, ‘노이만 NDH20’을 할인해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튜디오 헤드폰은 콘텐츠의 음향을 편집할 때 원음 그대로를 왜곡 없이 정확하게 듣기 위해 사용하는 헤드폰을 말한다.

젠하이저에 따르면 ‘노이만 NDH20’을 다음달 한 달간 기존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두에게 ‘마스크 스트랩’도 증정한다.

회사측은 ‘노이만 NDH20’은 ‘하이-가우스 네오디뮴 자석(high-gauss neodymium magnets)’이 탑재된 38mm의 드라이버가 적용돼 5Hz에서 30kHz 대역의 주파수 응답으로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이 특징이며 올해 1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의 음악산업전시회 ‘남쇼(NAMM Show)’에서 헤드폰/이어피스 부문 테크 어워드(TEC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고 전했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유튜브 콘텐츠의 ASMR, 콘텐츠의 집중력을 높여주는 음향 등 홈 레코딩의 수준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NDH20’을 선정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원음을 그대로 들려주는 이 헤드폰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콘서트나 공연을 즐기는 ‘홈 엔터족’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