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게이밍 데스크 공개
상태바
데스커,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게이밍 데스크 공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8.3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데스커)
(사진제공=데스커)

[오진수 기자] 데스커(DESKER)가 전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신제품 ‘게이밍 데스크’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데스커에 따르면 31일 하루 동안 책상, 철제∙목제 책장, 테이블 시리즈, 책상세트를 비롯해 데스커 전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구매금액이 높은 상위 20명 고객에게는 데스커 ‘600폭 기본형 모니터 받침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데스커는 31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게이밍 데스크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 언택트 탐방기 형식으로 유형석 쇼호스트가 신사동 매장을 직접 방문해 게이밍 데스크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게이밍 데스크는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소속 스트리머 '앰비션' 강찬용이 출연해 이스포츠 선수 출신 배경을 바탕으로 신제품을 리뷰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에는 다양한 사은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방송 전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디자인 노트와 클립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에서 소개되는 데스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POUT 고속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와 ‘패브릭 수납박스’(20명)를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30명은 ‘POUT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데스커는 9월 6일까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에서 고객이 데스커 철제 책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인테리어와 가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 10명에게는 철제 책장 신규 컬러 2종 중 하나를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 기간 동안 네이버 리빙 윈도에서 전품목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데스커 관계자는 “재택근무 확산으로 홈오피스를 새로 만들거나 단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라이브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는 게이밍 데스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